현대자동차 생산직 자기소개서 대필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보자.
현대자동차 생산직 자기소개서 대필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보자. 요즘 보면 블로그며 광고며 "현대자동차 생산직 자기소개서 대필합니다~" 이러고 난리인데, 솔직히 웃긴다. 대필해주는 사람들 보면 "우리 합격률 90%!"라며 온갖 자랑질을 해대는데, 이게 뭔가 싶다. 아니, 무슨 한식대첩 맛집도 아니고 수백 명씩 현대차 합격시켰다고 자랑하는 거 보면 좀 어이가 없지 않냐? 자기가 직접 쓴 것도 아니면서 남의 글 보고 자랑하는 거, 그거 대체 무슨 심리냐?
현대자동차 생산직 자기소개서 대행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는 딱 하나다. 현대차가 잘나가니까. 평생직장 소리 듣는 데다 연봉도 짭짤하니, 너도나도 붙으려고 하다 보니 "자기소개서 좀 대신 써주세요"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거다. 여기까지는 이해가 가. 근데 문제는, 몇몇 대필러들이 GPT 같은 AI로 막 뚝딱뚝딱 만들어서 준다는 거다.
솔직히 말해볼까? GPT로 쓴 현대자동차 생산직 자기소개서, 그거 나락 간다. 왜냐고? 이미 현대차 같은 대기업들은 자기소개서 필터링에 AI를 쓰고 있다. 네가 GPT로 대충 쓴 글을 갖다 붙이면, 기계가 기계의 흔적을 다 캐내는 거다. 그리고 결과는? "탈락입니다~" 하고 끝난다. 이게 지금 현실이야.
그렇다고 대필이 무조건 나쁘다는 건 아니다. 솔직히 글 못 쓰는 사람은 대필 맡기는 게 차라리 속 편하긴 하거든. 근데 여기서 포인트는 뭐냐? 대필을 맡기더라도 "카피킬러 돌려봤냐?" 이거 꼭 물어봐야 한다는 거다. 왜냐면 요즘 블로그 대필러들 중에 GPT로 대충 쓰고 카피킬러 한 번도 안 돌려보고 넘기는 경우가 많다. 이거 네가 검사 안 해보고 냅다 제출했다간? 그야말로 자기 손으로 자기 무덤 파는 꼴이다.
그리고 현대자동차 생산직 자기소개서 대필 맡기려는 사람들 특징이 뭐냐면, "비싸도 좋으니까 합격만 시켜주세요!" 이러더라. 근데 돈을 써도, 기본적으로 대필업체에 너무 의존하지 말고 본인 생각이 담겨야 한다. 자기소개서는 결국 '네 얘기'를 쓰는 거거든. 아무리 컨설턴트가 잘 써줘도, 면접에서 네가 아무 말 못 하면? "아니 이 자기소개서 맞게 쓴 거 맞아요?" 소리 듣는 건 순식간이다.
여담이지만, 대필 해주는 사람들이 자꾸 자기 실력을 자랑하는 거 보면 또 웃긴 게, "우리 현대자동차 합격생 몇백 명!" 이런 거 진짜 맛집 홍보도 아니고 너무 뻔뻔하지 않냐? 아니, 그렇게 합격 많이 시켰으면 현대차 인사팀에서 "이 자기소개서 쓴 컨설턴트 누구야? 우리도 고용하자" 할 법도 한데, 그런 얘긴 또 없단 말이지. 결국 믿을 건 본인 실력이다.
결론적으로, 현대자동차 생산직 자기소개서 대필이나 대행 맡기려면 꼭 물어봐야 한다. "GPT로 쓰지 않았나요?" "카피킬러는 돌려봤나요?" 이런 기본적인 걸 체크 안 하면, 진짜 나락행 티켓 끊는 거다.
1:1문의
https://open.kakao.com/o/sYibUseb
작가가 직접쓰는 작가사공 1:1 작성
#레포트리라이팅대행 #지도#독후감대행#자기소개서대행#대필작가
open.kakao.com
반박시 니말맞음.
[현대자동차 생산직 자기소개서 대필, 대행 의뢰방법 실시간 공지]
https://docs.google.com/document/d/1qaur-xttAmPhzqumg7P_8AXx1VD-RrZ5KPG8_WPVsXs/edit?usp=sharing
합격하는 현대자동차 생산직
합격하는 현대자동차 생산직 자기소개서 대필, 대행 실시간 공지 일정: 2025년 1월 14일 ~ 2025년 1월 20일 (마감주의) 2025.1.14일 필독공지: > 의뢰량이 몰리기 시작합니다. 마감일로 갈수록 트래픽이
docs.google.com